초실용!타이페이 역에서 시몬 정으로 가는 법을 가르쳐 줄게

서문정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쇼핑 장소이다!
귀에 익은 아종면선뿐 아니라 김봉로 고기밥, 청두양도빙, 말매운 등이 여기 있네요!
이곳은 또한 옷, 코트, 악세사리, 영화, 휴대폰 주변, 각종 유행물들을 이쪽에서 모두 찾을 수 있는 훌륭한 쇼핑 장소이기도 합니다!
대만 타이베이를 여행한다면 꼭 서문정이라는 관광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연대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유로이 행동한다면, 타이페이역에서 시멘마치까지 어떻게 가야 합니까?
소편회는 세 가지 교통 방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여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1.보행

사실, 타이페이 역은 시몬마치에서 그리 멀지 않을 것이고, 우선 당신은 타이페이 역에서 하차한 후, 신광산 미쓰코시 출구로 가라.
나와서 신광삼월로 가는 길, 맥도날드로 가는 길 곧장 가다가 좌회전하면 서문 상권에 도착한다!
맥도날드의 그 길에도 싼 간식이 많이 있다.저쪽에 학원이 많아서 학생들이 많은데 학생이 있는 곳에서는 당연히 그의 음식이 비싸지 않을 거야
서문정에 가서 쇼핑을 하고 싶지만, 돈을 아껴서 싸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이 길로 가면 좋은 선택이 될 거야!

소요시간:사람마다 걷는 속도에 따라 15-20분 정도 걸립니다.
교통비: 0원
장점: 교통비도 안 내고 걷기도 건강해 천천히 노는 것을 즐기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단점: 당일 스케줄이 많이 잡혀 있거나 걷기 싫은 사람이 있다면 당연히 안 맞는 것 같다.

2.버스

만약 당신이 걷고 싶지 않다면, 버스를 타는 것도 좋은 방법이야!

타이페이 역을 나온 후, 버스 정류장으로 가서, 서문에 이르는 버스는 많은 대들이 있다.예를 들어: 257,202,202 區, 205,212,212 直,246,253,260正(숫자 적색)262, 262區, 265, 265區, 307, 604, 221,232(그린)

소요시간 : 시간은 5분 정도(등차시간 제외)
교통비 : 15원
장점 : 걷는 것보다 먼저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고,차를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타이페이 역에서 토산품을 사오거나 레스토랑을 찾아 식사를 하는 것도 편리하다.
단점: 타이페이 역은 대만에서 가장 큰 환승역이기 때문에 인파가 굉장히 많을 것이고 버스를 오래 기다리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3.MRT

MRT는 타이페이에서 가장 편리한 교통 수단이어야하며 타이페이 역은 서문 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타이페이 (Taipei) 역에서 시멘 (Ximen) MRT 역까지 버스를 타면 MRT 사우스 라인으로 갈 수 있으며 딩푸 (Dingpu) 또는 극동 병원 (Far Eastern Hospital)으로가는 항공편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 걸림: 빠른 속도로 2분 정도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등차 시간 포함 안 함)
교통비 : 16원
장점 : 걷기나 버스보다 빠른 속도로 운행할 수 있어 여행이 꽉 찼거나 지연된 여행객들에게 매우 편리하고 빠른 방법이다.

소편:사실 저는 MRT를 타는 방법을 비교적 추천합니다, 여행할 때 힘들지 않고 오래 기다리지도 않습니다.사실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교통 방식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택시를 타는 것이지만, 상대적으로 다른 방법보다 더 비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