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일란 반나절 투어] Wufengqi 폭포 X Tangquangou 온천 공원 X Jiaoxi Food Street

샤오 비안은 산을 오르기를 좋아하고 때로 친구와 만나 타이완의 산을 오르며 Xiangshan, Yangmingshan 등을 추천합니다. 종종 카운티에 가면 산을 올라가 휴식을 취하기도합니다. Xiaobian은 산을 오르고, 온천을 거품 내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간단한 반나절 여행을 공유합니다.

우펭 치 폭포> 리프 크릭 온천 공원, 삼림 바람> 즐거움 야시장

우펭 치 폭포

相片來源:礁溪鄉公所版權所有

3 층의 폭포가 있으며, 푸른 언덕과 푸른 계곡의 폭포는 매우 양호합니다 .3 층의 폭포의 바닥 층은 물과 함께 놀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물은 매우 깨끗하고 매우 시원합니다.

약 15 분 후에 두 번째 폭포에 도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폭포를 볼 수있는 “Wufeng Pavilion”관이 있습니다. 그 다음에 3 층으로 가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30 번 더 가야합니다. ~ 40 분 정도.

[관련 정보]

  • 전화 번호 : 03-9880940
  • 주소 : Yilan County 쟈 옥시 타운 우펭로드
  • 티켓 정보 : 무료
  • 영업 시간 : 종일 영업

[대중 교통]

1. 타이완의 좋은 암초 류 : Reef Creek 기차역에서 Tangweigou Hot Spring Park 또는 Wufengqi Scenic Area 또는 Linmei Shiyi Trail을 타고 대만에서 내립니다. (문의 : 03-960 -6537 / Gemalan 자동차 여객 운송 회사)
2. 도시 여객 수송 : Jiaoxi 기차역에서 112, 113, 191 호선을 타고 “Xietian Temple”에서 하차하고 Dazhong Road를 따라 Wufeng Road를 따라 약 3km 가량 걷는다.

리프 크릭 온천 공원, 삼림 바람

相片來源:礁溪鄉公所版權所有

Wufengqi Waterfall에 가면 다리가 풀려 있어야하며, 발 온천이 끝나면 Shu Shun Xuan, Halo Xiang, Ye Jiaxiang과 같은 인근 상점들이 있습니다. 칠리 Wenchuang 박물관 등, 일부 상점도 먹는 시도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면, 당신은 야간 시장을 방문한 후에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

  • 전화 번호 : 03-9874882
  • 주소 : 일란 군 쟈오시 타운 덕양로 11 번지 11 번지
  • 티켓 정보 : 모든 티켓 80 위안, 특혜 (Jun Gonggong, 110cm 이상 학생) 60 위안, 반 티켓 40 세 (65 세 이상 노인)
  • 개관 시간 : 8 : 00 ~ 12 : 30, 13 : 00 ~ 17 : 00, 17 : 30 ~ 24 : 00

[대중 교통]

1. 【대만 굿 리크 크릭 라인】 : “리프 크릭 (Reef Creek) 기차역”에서 “퉁 웨이 고우 온천 공원 (Tongweigou Hot Park)

2. [Yilan Jinhaoxing Line 112] : “Reef Creek Transfer Station”을 타고 “Tangweigou”에서 하차하세요.

즐거움 야시장

매번 사야 할 “Ke ‘s Scallion Cake”와 같이이 길에는 전통적이고 맛있는 스낵이 많이 있습니다. 매우 특별합니다. 저녁에는 먹고 마시고 마실 수있는 많은 소규모 업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밤에는 여기에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샤오 비안 (Xiaobian)은 또한 “바베큐 (Ahe barbecue)”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밤에는 멀리 떨어진 곳에서 자기 집의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Jiaoxi 기차역이 나온 후 왼편 도로에서 (중산 도로의 두 번째 구간).

[관련 정보]

위치 : 중산로드 섹션 2.

[대중 교통]

“Reef Creek Train Station”에서 기차를 타고 직진하고 첫번째 포크로 직진하면 좌회전합니다!

【小編的話】

Wufengqi Waterfall Xiaobian이 가장 높은 폭포 아래의 매우 친밀한 교차점에 갔을 때, 이전의 태풍이 위험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것은 막힐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관측 용 갑판에서만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물을 사고 싶다면, Xiaobian은 과자를 좋아해서 Shushun Xuan의 우유 젤리 롤을 사서 친구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과자가 마음에 들면 그 자리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집에가!

그러나 너무 오래 넣을 수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이 사지 말고 먹지 마십시오!

또한, 작은 시리즈 Wufengqi에 버스 정류장 사이트에 첨부되어 있으며, 이번에 재생할 수있는 명소 블록은 모두 볼 수 있습니다!